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하철 테러를 본 후
    카테고리 없음 2022. 4. 13. 07:39

    지하철 테러를 본 후
    어제 아침 나는 트위터에서 지하철 공격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영상을 클릭했는데 생각보다 폰 가격 소리가 더 선명해서 너무 놀라고 너무 슬퍼서 눈물이 핑 돌았습니다.
    근데 어제 아침에 잠이 들었는데 일어나보니 이 영상밖에 생각이 안나서 미치겠습니다.
    할아버지는 어떻게 된 건지 머리는 괜찮은지 아닌지 궁금했는데 어제 처음 영상을 봤을 때 아직도 충격을 받은 것 같았어요? 심장이 너무 빨리 뛰고 하루종일 신경쓰고 있었는데 지금은 머리가 띵해서 진짜 미칠거같아.. 그리고 생각해보니 너무 아파도 ㅠ 난 별로 신경안써 다른 사람들의 삶. 그곳에 가서 나를 죽이거나, 또는 내가 그 때 거기에 있었다면 내가 그를 쏴 죽였을 것이라는 생각과 같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평소에 영화나 드라마에서 폭력적인 장면을 많이 보는데, 영화는 좀 피투성이? 물을 참 좋아하는데 어제 이 영상을 보고 왜 하루 종일 기분이 안 좋은지 모르겠어요...
    가만히 앉아 있어도 갑자기 생각이 나지만 미치겠어... 좋은 노래 들어도 어찌할 바를 모르겠어 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