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짖는 안개와 함께 걷고 있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1. 15:22

    (실화이고 수위가 좀 있습니다) 어젯밤 꿈이 불안했어요
    * 소설이 아니라 진짜 꿈입니다 *



    90년대 남성

    어제 새벽 2시에 잠자리에 들고 깊은 잠에 빠졌습니다.

    나도 모르는 산에서 길을 잃었어

    나는 짖는 안개와 함께 걷고 있었다.

    산기슭 어딘가에서 고통으로 가득 찬 비명 소리가 들립니다.

    소음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그 방향으로 달려갔고, 친하고 아끼는 동생(남자이기도 하다)이 산에서 혼자 아기를 낳고 있는 것을 봤다. 개 충격. 스쿼트 자세에서도 만년 컨디션

    그런데 왜 그녀는 남자의 몸으로 저 산에서 혼자 아이를 낳는 걸까요? 이 생각이 오래 가지 못하는 이유는 그녀가 몸이 좋지 않고 몸 상태가 심각했기 때문이다.

    밑에 진짜 출혈이 많아서 다리 사이에 피가 있어요

    하지만 내가 그 앞에 있는데도 그는 나를 보지 않는 것 같다.

    설상가상으로 나는 그녀에게 달려갔고, 그와 나 사이에 거대한 유리벽 같은 것이 무엇인가 막혀 있었다.

    그렇게 한시간이 흘렀나? 그녀는 마지막 비명을 지르고 힘을 내고 아기를 낳아

    하지만 죽은 채로 나와

    그녀는 슬픔과 심한 출혈의 현장에서 사망했고 그곳에서 깨어났습니다.

    나는 그에게 전화를 걸었고 소란은 없었다.

    4명의 소녀들, 정말 악몽인가?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