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는 내가 시댁을 무서워한다고 말한다.
    카테고리 없음 2022. 6. 11. 15:21

    아내와 시어머니의 갈등
    결혼 2년차인데 아내, 엄마와의 관계에 문제가 있습니다.

    아내는 내가 시댁을 무서워한다고 말한다.
    그는 시어머니가 누구이든 항상 어려운 상대이자 부담이라고 말한다.
    그래서 전화를 하면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아예 전화를 하지 않습니다.
    우리 집은 전화를 받지 않고 그는 나중에 나에게 "전화를 받았지만 당신이 (나) 전화를 시도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명절이나 생일에도 같은 날 음식을 사러 가고(집에서 요리하기 싫다고 한다), 최소한의 일은 하겠다고 한다.

    이런 전화 받기도 싫고 명절이나 생일에도 3시간 반 거리에 있는 시댁에 당일치기로 가자고 제안한다.
    그래도 최대한 아내를 배려하고 수용하려고 노력하지만 집에서는 아내가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
    어머니가 전화를 하셔서 부재중이면 또 전화를 드려야 하고 매너도 없었고 등등.. 한동안 자리를 비우셔서 잘 못 뵈었지만, 명절이나 생일이라 못 뵙겠습니다. 나 그냥 자러 갈까?
    제가 대신 변명을 할 때마다, 하지만 저희 집에서는 아내가 변명을 했다고 의심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내가 가서 내 몸을 돌보고 슬픔을 조금이나마 달래고 싶지만 아내가 다시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집에 계속 전화를 걸고 집에 오지 않습니다.
    그래도 부모님을 뵙지 않고 산다는 생각은 하지 않고, 아내를 보아야 한다고 강요할 수도 없다.

    이 상황에서 두 사람 사이를 더 좋게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한쪽에서 이해해야 할 것 같은데 정말 어렵네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